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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세종시장애인복지관 CCTV추가설치 행정예고

19 2018.12.03 13:5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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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종시장애인복지관 CCTV추가설치 행정예고

 

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각프로그램실 및 활동실 내 각종 안전사고와 방범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CCTV를 추가로 설치함에 있어 설치목적 및 위치 등 주요내용을 행정절차법 제46, 동법시행령 제24,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행정예고를 실시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공고기간 내에 의견을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0181129

 

세종시장애인복지관

 

 

 

1. 행정예고 및 설치목적

세종특별자치시 평안로 11에 위치한 세종시장애인복지관 본관과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로 14의 세종시장애인복지관 분관의 각종 안전사고 및 방범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자 CCTV를 추가로 설치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미리 알려 이해관계인 및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함.

 

2. 관련근거

개인정보보호법 제25(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제한)

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23(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시 의견수렴)

행정절차법 제46(행정예고)

행정절차법시행령 제24(행정예고의 대상)

3. 주요내용

사 업 명 : 세종시장애인복지관 CCTV 추가설치

설치장소

- 세종특별자치시 평안로 11(세종시장애인복지관 본관)

-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로 14(세종시장애인복지관 분관)

공고방법

- 세종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(www.sjwelfare.com)

촬영범위 및 시간 : 24시간 연중

 

4. 의견제출

본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, 단체 또는 개인은 공고기간 내에 의견서를 작성하여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으로 방문, 우편,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의견제출 기간 : 2018.12. 01 ~ 2018. 12. 20(20일간)

의견제출 내용

-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

- 의견 제출자의 성명(단체인 경우 단체명 및 대표자 성명), 주소, 생년월일 등

의견서 제출서식 : “붙임참조

제 출 처 :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

제출방법

- 우 편 : 세종특별자치시 평안로 11

- 팩 스 : 044-865-3326

제출기한 내에 의견서 제출이 없을 경우 의견없는 것으로 간주함

문 의 처 : 세종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

(044-865-3325)